ETTEN 의 일상/게임뉴스

철권 8, 신캐릭터 레이나 공개! 격투스타일은? 설정은?

ETTEN 2023. 11. 13. 20:44
728x90
320x100

 

반다이 남코는 '철권 8'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인 레이나를 공개했다.

 

레이나는 10년 전 '철권 7' 스토리 개발 중에 고안된 캐릭터로, '철권 8'의 이야기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고

'철권 8' 디렉터 Kohei Ikeda는 PlayStation 블로그에서 밝혔다.

"레이나는 세련되고 매력적인 외모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성격과 전투 스타일의 이중성을

반영한 매혹적인 악의 감각을 발산한다."

 

 

 

이나의 성격과 타이도를 기반한 고난도의 액로바틱 움직임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이나는 헤이아치가 사용했던 미시마류 가라테와 관련된 기술을 사용하며

특히 벽 근처에서의 공격 능력은 모든 캐릭터 중 가장 강력한 편에 속한다.

 

320x100

 

 

728x90

 

레이나는 다양한 측면에서 이중성을 강조하는 캐릭터로, 
강력한 미시마류 가라테의 동반자로 만들기 위해 
제2의 전투 스타일로 타이도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타이도 는 우아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특징이 있으며 날카로운 민첩한 공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이나의 타이도 기술을 만들 때는 4번의 타이도 월드 챔피언으로 4번을 차지한 유명 전문가인 Tetsuji Nakano 씨와 협력했다고 한다. 

Mr. Nakano는 타이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술에도 정통하며, 
레이나의 동작에서 독특한 특징과 성격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잔인한 기술에 대한 자문을 제공했다고 전해졌다.

 

그외 진 과 샤오유 가 다녔던 미시마 공업 고등학교를 다녔다 외에는

자세한 설정 공개는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유출로 헤이아치의 딸이라는 설정이 공개 되었는데..

스토리 에선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네요.

728x90
320x100